그냥 지금도 하지마 인마 이런 거 하면서 똑같은 거 아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초에 병크멤 무시할거였으면 탈퇴시켰겠지
- 17:23
- 조회 0
- 잡담
-
- 1~3세대 돌들은 라이브 못하는 돌 찾는 게 쉬운 듯ㅋㅋㅋㅋㅋㅋㅋ
- 17:23
- 조회 11
- 잡담
-
- 오히려 병크멤한테 헤이트 쏟을 정도의 관심도 안생기던데
- 17:23
- 조회 3
- 잡담
-
- 근데 병크멤이 병크쳤다고 그룹내에서 아무도 상대안하는건 뫄뫄그룹 왕따설 기사뜨는거 아니냐고ㅋㅋㅋㅋ
- 17:23
- 조회 5
- 잡담
-
- 아니 진짜 만약 친한척이라고 해도 어쩔건디 ㅠㅋㅋㅋ
- 17:23
- 조회 11
- 잡담
-
- 근데 검색해보니까 메가랑 더벤티는 모델료 50퍼를 점주들한테 분담시킨다는데
- 17:23
- 조회 25
- 잡담
-
- 둘이 친해서 장난치는건데 내 최애가 순둥해서 뭐라 못해ㅜㅜ
- 17:23
- 조회 30
- 잡담
-
- 걍 저런 글 보면 관계성 정병인가 싶어져..
- 17:23
- 조회 15
- 잡담
-
- 저 글 보니까 멤버가 다른 멤버중 한 명을 편애한다던 글 생각남
- 17:23
- 조회 21
- 잡담
-
- 걍 내돌 입덕하고 좋아지니까 병크멤도 품게되던데..
- 17:23
- 조회 31
- 잡담
-
- 여행 갔다오니까 돌 떡밥 다 밀려서 뭔가 손을 못대겠음
- 17:22
- 조회 7
- 잡담
-
- 근데 진짜 친한척이 아니라 친한거잖음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32
- 잡담
-
- 병크멤이어도 친한척해서 싫다고 하는 게 더 싫을 거 같은데
- 17:22
- 조회 13
- 잡담
-
- 한국범죄는 그냥 범죄목적에 맞춘 범죄들이 많으면 일본범죄는 진짜 괴이하고 이상한 범죄들이 ㅈㄴ 많은듯..
- 17:22
- 조회 29
- 잡담
-
- 아무리 병크멤이어도 멤버들이랑 사이 안좋길 바라는건
- 17:22
- 조회 102
- 잡담
-
- 난 진짜 쟤랑 놀지마 나쁜물들어 감성은 진짜 아직도 이해못함 ㅋㅋ
- 17:22
- 조회 38
- 잡담
-
- 선유도역쪽에 러브버그 많다ㅠㅠ
- 17:22
- 조회 13
- 잡담
-
- 친한척 이라는 단어 자체가 그냥 정병력 농도가 맥스 상태임ㅋㅋ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13
- 잡담
-
- 덬들은 중소돌 뜬 기준 뭐임? 떴다 안떴다 가르는거
- 17:21
- 조회 42
- 잡담
-
- 병크멤있어도 그냥 있는그대로 받아들이고 즐기면 별로 신경안쓰이더라
- 17:21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