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박명수 정준하랑 아직 연락하는건 맞는데 저런 유툽에 나올때까지 겁나 쪼으는것도 맞음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208
정형돈은 항상 입장이 똑같음 무도 관련 별로 안하고 싶어하는데 예전에 정준하 유투브 나왔을때도 할명수때도 너무 연락 많이 해서 질려서 나왔다는 얘기 계속 했거든ㅋㅋㅋ 농담반 진담반이었겠지만 이제 그만 부를때도 됐다고 생각함
정형돈은 항상 입장이 똑같음 무도 관련 별로 안하고 싶어하는데 예전에 정준하 유투브 나왔을때도 할명수때도 너무 연락 많이 해서 질려서 나왔다는 얘기 계속 했거든ㅋㅋㅋ 농담반 진담반이었겠지만 이제 그만 부를때도 됐다고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