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순간부터 탈덕하면 내돌보다 내돌덬들이 더 그립고 그럴거같은데 착각인가 https://theqoo.net/ktalk/4253172052 무명의 더쿠 | 15:49 | 조회 수 18 지금도 솔직히 내돌보다 덬들 때문에 탈덕 못하는 기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