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둘이 사이는 좋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네 헤밍웨이 얼굴 알았음....?
- 17:24
- 조회 5
- 잡담
-
- 새삼스럽지만 케톡은 글 하나로 플 진짜 잘타는듯
- 17:24
- 조회 3
- 잡담
-
- 난 병크멤과 친분갈리하는 정병들이 짜증나는거지 같그룹 병크멤이랑 내최애의 친분을 신경써본적 없음
- 17:24
- 조회 13
- 잡담
-
- 무슨 플임??
- 17:23
- 조회 80
- 잡담
-
- 난 걍 병크멤 생기는순간부터 걍 티비예능에 대입하고 봄
- 17:23
- 조회 22
- 잡담
-
- 2세대때는 최애가 몰이멤인걸 즐겼던 것 같은데
- 17:23
- 조회 17
- 잡담
-
- 애초에 병크멤 무시할거였으면 탈퇴시켰겠지
- 17:23
- 조회 15
- 잡담
-
- 1~3세대 돌들은 라이브 못하는 돌 찾는 게 쉬운 듯ㅋㅋㅋㅋㅋㅋㅋ
- 17:23
- 조회 41
- 잡담
-
- 오히려 병크멤한테 헤이트 쏟을 정도의 관심도 안생기던데
- 17:23
- 조회 7
- 잡담
-
- 근데 병크멤이 병크쳤다고 그룹내에서 아무도 상대안하는건 뫄뫄그룹 왕따설 기사뜨는거 아니냐고ㅋㅋㅋㅋ
- 17:23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진짜 만약 친한척이라고 해도 어쩔건디 ㅠㅋㅋㅋ
- 17:23
- 조회 16
- 잡담
-
- 근데 검색해보니까 메가랑 더벤티는 모델료 50퍼를 점주들한테 분담시킨다는데
- 17:23
- 조회 43
- 잡담
-
- 둘이 친해서 장난치는건데 내 최애가 순둥해서 뭐라 못해ㅜㅜ
- 17:23
- 조회 53
- 잡담
-
- 걍 저런 글 보면 관계성 정병인가 싶어져..
- 17:23
- 조회 51
- 잡담
-
- 저 글 보니까 멤버가 다른 멤버중 한 명을 편애한다던 글 생각남
- 17:23
- 조회 41
- 잡담
-
- 걍 내돌 입덕하고 좋아지니까 병크멤도 품게되던데..
- 17:23
- 조회 83
- 잡담
-
- 여행 갔다오니까 돌 떡밥 다 밀려서 뭔가 손을 못대겠음
- 17:22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진짜 친한척이 아니라 친한거잖음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36
- 잡담
-
- 병크멤이어도 친한척해서 싫다고 하는 게 더 싫을 거 같은데
- 17:22
- 조회 17
- 잡담
-
- 한국범죄는 그냥 범죄목적에 맞춘 범죄들이 많으면 일본범죄는 진짜 괴이하고 이상한 범죄들이 ㅈㄴ 많은듯..
- 17:22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