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심하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카메라로 볼때만~ << 니들이 보는모습보다 돌끼리 카메라 없이 같이하는 시간이 더 존나 많다
- 17:34
- 조회 8
- 잡담
-
- 플라이밀 단쉐 먹어본 덬 있어?
- 17:34
- 조회 7
- 잡담
-
- 근데 걍 친한척이라고해도 걍 프로다운거
- 17:34
- 조회 7
- 잡담
-
- 시발 오늘 월요일이라그래..?
- 17:34
- 조회 30
- 잡담
-
- 아 내돌 병크멤이나 꺼지길
- 17:34
- 조회 30
- 잡담
-
- 1인 2매 예매 가능인 공연 내가 연석을 잡았으면 일행하고 같이 들어가는거 가능해???
- 17:34
- 조회 15
- 잡담
-
- 최애 우연히 만날 뻔 했는데 사생 너무 질려서 안만나길 잘했다 싶은 생각 드는게 정상?
- 17:34
- 조회 16
- 잡담
-
- ㅂㅋ멤이랑 안친하길 바라지만 ㅂㅋ멤이 배척멤되면 그건 그거대로 힘든거
- 17:34
- 조회 32
- 잡담
-
- 누구멤 싫다는거 파보면 결국 관계성 정병인 경우 존많
- 17:34
- 조회 54
- 잡담
-
- 돌 파보면 느끼지않음? 아무리 관계성 중요하다해도 돌이 진짜 안친하면 티 존나 남...
- 17:33
- 조회 57
- 잡담
-
- ㅅㅈㅎ 진짜 싫으면 그냥 언급도 안하고 흐린 하는게 낫지
- 17:33
- 조회 12
- 잡담
-
- 원글 : 돌이랑 내가 싫어하는 멤이 친한척한다
- 17:33
- 조회 54
- 잡담
-
- 나한테 개큰 용서 할수 없는 병크멤 주어 깔수 있음
- 17:33
- 조회 114
- 잡담
-
- 언더커버셰프보는데 감자토르텔리 모양 스튜디오에 있는 김풍도 외운거 개웃기넼ㅋㅋㅋㅋ
- 17:33
- 조회 16
- 잡담
-
- 일코하는 덬들 콘보러 갈때 뭐라고 얘기함?
- 17:33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카메라로 촬영할때만 자꾸 어깨동무 하는 애는 있긴 하던데
- 17:33
- 조회 228
- 잡담
-
- 요즘 돌판 걍 돌보면서 화만내는 사람 한트럭인거같읃데 무슨재미로 하는건지 궁금
- 17:33
- 조회 12
- 잡담
-
- 사회면 병크멤 생기면 바로 탈덕함
- 17:33
- 조회 24
- 잡담
-
- ㅍㅁ인데 남궁민 나ㅈㅁ 닮앗단 거 ㅈㄴ꾸준글이지??
- 17:32
- 조회 104
- 잡담
-
- 걍 걔를 싫어해서 뭐 할건데 나만 정신병 걸리는거지
- 17:32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