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예전에 비하면 이미지 좋아진건 맞는데 그게 아이돌들이랑 방송하면서 좋아진건 전혀 아님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9
무도 후반기때 이미 대중들 사이에서 인식이 많이 좋아져있었음 무도 초중기까진 개그스타일 호불호 엄청 갈리고 불호쪽이 더 많았는데 후반기로 갈수록 무리수 던지는것도 덜해지고 그게 스타일로 정립되면서 밈화됨 고독한명수방만 봐도 알잖아 ㅋㅋㅋ
무도 후반기때 이미 대중들 사이에서 인식이 많이 좋아져있었음 무도 초중기까진 개그스타일 호불호 엄청 갈리고 불호쪽이 더 많았는데 후반기로 갈수록 무리수 던지는것도 덜해지고 그게 스타일로 정립되면서 밈화됨 고독한명수방만 봐도 알잖아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