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짤만 봐도 한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16910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90 그나마 나이먹어서 좀 유해진거지ㅋㅋㅋㅋ그때도 시청자게시판 지분 높았음(N)박명수가 여론얘기하니까 하하가 형 댓글 본적없지 라고 한 적도 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