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는 돌아가면서 욕 다 먹긴 했음 과하다고 욕먹고 노잼이라고 욕먹고 대충 한다고 욕먹고 아무튼 그냥 욕 먹었음 ㅋㅋ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9
물론 자기들도 과해서 욕먹었는데 이게 진지하게 사과할 사안은 아니고 그럴때는 아래처럼 풀어나가고 ㅋㅋㅋ
https://youtu.be/MQM8z2oBY7w
물론 자기들도 과해서 욕먹었는데 이게 진지하게 사과할 사안은 아니고 그럴때는 아래처럼 풀어나가고 ㅋㅋㅋ
https://youtu.be/MQM8z2oBY7w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