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보면 진짜 참 아무이유없이 좋아했다가 아무이유없이 싫어히는듯 https://theqoo.net/ktalk/425316832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 이유있는데? ㅇㅈㄹ할거면 가라 ... 그냥 저 캐릭터 저 성격인채로 십몇년째 쭉 있는데 세탁이니 미담은 뭐였냐느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