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벌은 부득이하게 다른장소로 옮기긴했는데 찐 돌콘서트는 장소도 못옮기는 상황아지않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ㅋㅌ 니들 요맘때 초코코팅된거 나온거는 아냐
- 17:31
- 조회 0
- 잡담
-
- 패드립 치는건 병크멤으로 포함 가능?
- 17:30
- 조회 16
- 잡담
-
- 성세천하 1,2다 한덬있엉?
- 17:30
- 조회 5
- 잡담
-
- 대구덬인데 오늘 춥네
- 17:30
- 조회 7
- 잡담
-
- 근데 우리판은 병크멤이 배척이아니라
- 17:30
- 조회 43
- 잡담
-
- 교육받으러 연수원 가는데 담당자한테 식단메뉴 물어보면 좀 그런가?
- 17:30
- 조회 31
- 잡담
-
- 저 친한척 병크멤 아니다에 내 빙수건다
- 17:30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진짜 정병 깊다는 생각을함
- 17:30
- 조회 14
- 잡담
-
- 나 구돌 팔 때 친한 멤들 회사가 시켜서 일부러 친한척하는거다 썰도 있었음ㅇㅇ
- 17:30
- 조회 14
- 잡담
-
- 근데 누구 배척하는거 존나 그 싫음멤 의식
- 17:29
- 조회 96
- 잡담
-
- 병크도 그냥 소소하게 굴러가면 묻히는데 그게 아니라 뭔 대형사고쳐서 안팎으로 공식병크멤 되어버리면
- 17:29
- 조회 39
- 잡담
-
- 전에 그거 기억난다 멤버가 다른멤버랑 사진 많이찍는다고 편애하나? 이랬던거
- 17:29
- 조회 78
- 잡담
-
- 투바투 연준 이 모자 일코 가능해보여? 타덕의 입장에서
- 17:29
- 조회 130
- 잡담
-
- 나도 예전에 병크멤생기고 탈덕했는데 솔까 이건 돌보다 팬때문에 더..ㅋㅋㅋㅋ
- 17:29
- 조회 39
- 잡담
-
- 통제하고싶으면 심즈를 하러가라
- 17:28
- 조회 33
- 잡담
-
- 숙소 나눠쓰는거하니까 내돌은 같이 쓰는 멤버들이 자기 최애랑 안놀아준다고 뭐라하는애들 많아서 ㅈㄴ 어이없음
- 17:28
- 조회 17
- 잡담
-
- 무슨글임?
- 17:28
- 조회 32
- 잡담
-
- 병크멤이어도 배척은 안 하는 게 맞다 생각.. 그럼 이제 추가로 병크 터지면 계속 배척을 해야됨
- 17:28
- 조회 39
- 잡담
-
- 저 글 나는 병크멤 아닐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 17:28
- 조회 205
- 잡담
-
- 스벅 진짜 일찍 문닫았넼ㅋㅋㅋㅋㅋㅋㅋ
- 17:28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