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연예인 몇십년 전 성격을 여태 생각하고 다니는 것도 아니니까 ㅇㅇ 걍 박명수 자체가 인성질 덜하는 걸 세탁으로 느낀 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광화문은 시위같은거 어때? 뭔가 광화문에서 올공으로 바뀔거같은디
- 17:18
- 조회 0
- 잡담
-
- 근데 친한척 저 글 ㄹㅇ 진지한걸까?
- 17:18
- 조회 4
- 잡담
-
- 핸드볼 주말엔 고정으로 3-400명 정도 있는거 같음
- 17:18
- 조회 1
- 잡담
-
- 친한지 친한척하는지는 구분해서 보는거임?
- 17:18
- 조회 13
- 잡담
-
- 양사는 지난해 진행된 SMGC 캠페인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SMGC 캠페인 시즌2'를 이어간다. (중략)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기존 아티스트는 물론 새로운 아티스트들이 합류해 더욱 풍성한 'SMGC 캠페인 시즌2'를 전개하게 됐다"라며,
- 17:18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저 싫다는글 뭔가..병크멤이면 본문에 적었을것같음
- 17:18
- 조회 51
- 잡담
-
- 메가콘 응모왕 이름 일부 노출 돼서
- 17:18
- 조회 28
- 잡담
-
- 익명이라지만 아무렇지 않게 정병티내면 얜 뭔가 싶음
- 17:18
- 조회 15
- 잡담
-
- 친구 위시팬이어서 나 커피 진짜 잘 얻어마심
- 17:18
- 조회 35
- 잡담
-
- 작년올해 위시 멤 생일마다 메가가 컵홀더챙겨주는것만봐도ㅋㅋㅋㅋㅋㅋ
- 17:17
- 조회 18
- 잡담
-
- 매머드가 제일 좋음 아아 투샷 1600원이고 맛도있음
- 17:17
- 조회 12
- 잡담
-
- 병크멤이라고 쳐도 그럼 그 멤버랑 친한 본인 최애한테는 왜 지랄안하는지....
- 17:17
- 조회 23
- 잡담
-
- 아시발 모기 잡았는데 손가락 사이에 껴서 유유히 날아감
- 17:17
- 조회 6
- 잡담
-
- 병크로 탈퇴한 멤이랑 가끔 만나서 놀아도 티만 안 내면 무슨 상관이야
- 17:17
- 조회 25
- 잡담
-
- 그게 문제가 아니라 안구건조증인들아 너네 요새 ㄱㅊ함?
- 17:17
- 조회 14
- 잡담
-
- 친한척 한다고 쓴거보면 병크멤도 아니고 그냥 싫어하는걸수도
- 17:17
- 조회 53
- 잡담
-
- 메가콘 진짜 괜찮은 마케팅이라고 생각드는 게
- 17:17
- 조회 77
- 잡담
-
- 병크멤이어도 멤버랑 친한걸로 정병먹으면
- 17:16
- 조회 202
- 잡담
-
- 나한테 메가는 손흥민 쓴뒤로 스벅다음으로 잘되는 이미지? 생기긴함
- 17:16
- 조회 57
- 잡담
-
- 컵홀더를 그렇게까지 신경쓰는게 더 신기하다
- 17:16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