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다못해 병크멤이여도 빠순이 보단 갸랑 더 친하겠죠?
- 17:21
- 조회 0
- 잡담
-
- 메가콘 그냥 한판 채웟는데 운좋게 됐음
- 17:21
- 조회 3
- 잡담
-
- 저런 자아의탁형 정병이 제일 흔하지않나
- 17:21
- 조회 5
- 잡담
-
- 친한척하는 멤이 거슬리면 그걸받아주는 지최애는안짜증나나봄ㅋㅋㅋ
- 17:21
- 조회 18
- 잡담
-
- 나한테 스벅은 그냥 1년에 가끔 블글라 나오면 먹으러 가는 곳
- 17:21
- 조회 6
- 잡담
-
- 병크멤도 아닌데 멤버를 저정도로 싫어하는건 정신병 맞음
- 17:21
- 조회 47
- 잡담
-
- 메가콘 당첨되서 다녀왔는데 인스파이어로 이런 이벤트 또해줬으면
- 17:21
- 조회 16
- 잡담
-
- 친한척이 아니라 걍 친한거 아닌가..? 멤버=빠순이 관계도 아니고 멤버=멤버면
- 17:21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친한척이란 단어가 너무 정병같다
- 17:20
- 조회 21
- 잡담
-
- 허 진짜 오늘 ㄹㅇ 커뮤인간 같은 사람한테 지적 당함
- 17:20
- 조회 36
- 잡담
-
- 난 병크멤이라는것도 사실 안믿는게 예전에 병크멤이랴고 개줘팼는데 그게그냥 열애설이었음
- 17:20
- 조회 28
- 잡담
-
- ㅅㅈㅎ 저런애들은 난 그멤이 병크멤이여도 이해안가는데..
- 17:20
- 조회 13
- 잡담
-
- 돌 장난 내로남불이 ㅂㄹ야
- 17:20
- 조회 98
- 잡담
-
- 병크멤자체는 의외로 신경 안거슬리는데 팬들이
- 17:20
- 조회 36
- 잡담
-
- 병크멤이야기여도 본문에 안적는 애들 한트럭임
- 17:20
- 조회 34
- 잡담
-
- 메가 컵홀더 걍 랜덤가챠라고 생각하면 편함 위시할때 호빵맨이랑 콜라보 있었는디 그때 컵홀더 쏘니 위시단체 위시개인 호빵맨이엇음
- 17:20
- 조회 44
- 잡담
-
- 요즘도 일본콘서트 외국인은 안좋은자리 줘?
- 17:20
- 조회 35
- 잡담
-
- 엔믹스 라우드 왜 이렇게 좋아
- 17:20
- 조회 10
- 잡담
-
- 난 논란있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스벅 커피 맛있는거 모르겠음 진심
- 17:19
- 조회 86
- 잡담
-
- 뚜벅이 국내 여행 전라도와 거제 통영 중에 골라주라
- 17:19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