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안좋다고 엄청 욕먹고 나중에 가서 무도 짤 회자되면서 그냥 직장인이었다 이렇게 된거 아녔음 ?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네는 저가카페 운영한다면 뭐 하고 싶어?
- 17:15
- 조회 4
- 잡담
-
- 그냥 컵홀더면 커피에끼우고 아이돌 컵홀더면 그거빼서 맨손으로 잡고마심 ㅋㅋㅋㅋ
- 17:15
- 조회 2
- 잡담
-
- 카페플에 딸기 요거트 스무디나 망고 요거트 스무디 잘하는곳 추천좀
- 17:15
- 조회 2
- 잡담
-
- 메가콘 처음했을때 그래서 대체 왜 메가커피에서 합동콘을 여는건데?.. 라고생각랬는데
- 17:15
- 조회 13
- 잡담
-
- 아니 밑글 멤버랑 친한척 한다는거 개웃기네
- 17:15
- 조회 28
- 잡담
-
- 난 캐릭터 콜라보가 젤 좋음
- 17:15
- 조회 13
- 잡담
-
- 러브버그 해 쨍쨍할땐 어디 숨어있나
- 17:15
- 조회 7
- 잡담
-
- 아 컵홀더 선택은 안 돼? 그냥 주는 대로 받아서 몰랐어
- 17:15
- 조회 42
- 잡담
-
- 메가커피 진짜 옛날 슴돌노래 다 나오던데
- 17:15
- 조회 16
- 잡담
-
- 내돌 빠혐온건가
- 17:15
- 조회 64
- 잡담
-
- 근데 우리지역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컴포즈 위치가 다 애매해
- 17:14
- 조회 16
- 잡담
-
- 슴돌덬인데 메가 콜라보 내돌이랑 관련이 없어가지고ㅋㅋㅋ
- 17:14
- 조회 47
- 잡담
-
- 컵홀더를 신경 써 본적이 없음..
- 17:14
- 조회 8
- 잡담
-
- 애초에 메가는 작년에 sm콜라보 한번 해보고 올해 또하는거 자체가 효과좋았나보다 싶움
- 17:14
- 조회 100
- 잡담
-
- 서치할 때 이러면 슬프다
- 17:14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컴포즈 ㅂ 되게 잘찍어줌
- 17:14
- 조회 36
- 잡담
-
-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재밌는거 아는사람...?
- 17:14
- 조회 46
- 잡담
-
- 멤버중에 한명이 너무 싫어
- 17:14
- 조회 302
- 잡담
-
- 주말에 동네카페 갔는데 뻥안치고 모든 테이블이 빙수 먹고 있었음
- 17:14
- 조회 19
- 잡담
-
- 오우 인스타보다가 동종업계 파격대우 이러길래 얼마주나 했는데
- 17:14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