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살면서 친구하고 서운한 일 있었어도 털어놓고 다시 잘지내기도 하고 그런건데 https://theqoo.net/ktalk/425316321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3 타인이 왈가왈부할 건 아니라고 생각함 자기들끼리 잘지내면 됐지 서운했던 건 내가 아닌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