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했던거 그래도 저렇게 얘기하고 아직 손절도 안하고 그런거보면 사이는 아직 괜찮은거같은디
무명의 더쿠
|
15:40 |
조회 수 57
나도 좀 너무했네 속상했겠다 하고 봤지만 그 관계가 지금까지 그런건 아니라생각하는데 욕하는 사람들은 뭘까.. ㅜ 심지어 나 도니를 제일 좋아하는데도
나도 좀 너무했네 속상했겠다 하고 봤지만 그 관계가 지금까지 그런건 아니라생각하는데 욕하는 사람들은 뭘까.. ㅜ 심지어 나 도니를 제일 좋아하는데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