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찍은 사람이 ㅈㄴ잘찍음ㅋㅋㅋㅋ 카메라 무빙 예술 조회수 터졌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한테나 병크멤이지 멤버들사이에선 맨날 붙어있는 동료인데 안친하기도 어렵지
- 17:18
- 조회 0
- 잡담
-
- 근데 난 개인팬이면 타멤 싫어할 관심도 없던데
- 17:18
- 조회 1
- 잡담
-
- 저 글 뭔가 병크멤도 아닐거같고 친한”척“이라고 쓴거보면 혼자 정병 쎄게온듯
- 17:18
- 조회 1
- 잡담
-
- 난 가끔 병크멤을 만능으로 쓰려는 덬들도 있다고 느낌
- 17:18
- 조회 3
- 잡담
-
- 메가 콜라보하는 그룹덬인데 우리도 개인홀더 원해요...
- 17:18
- 조회 16
- 잡담
-
- 요즘 광화문은 시위같은거 어때? 뭔가 광화문에서 올공으로 바뀔거같은디
- 17:18
- 조회 5
- 잡담
-
- 근데 친한척 저 글 ㄹㅇ 진지한걸까?
- 17:18
- 조회 19
- 잡담
-
- 핸드볼 주말엔 고정으로 3-400명 정도 있는거 같음
- 17:18
- 조회 5
- 잡담
-
- 친한지 친한척하는지는 구분해서 보는거임?
- 17:18
- 조회 26
- 잡담
-
- 양사는 지난해 진행된 SMGC 캠페인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SMGC 캠페인 시즌2'를 이어간다. (중략)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기존 아티스트는 물론 새로운 아티스트들이 합류해 더욱 풍성한 'SMGC 캠페인 시즌2'를 전개하게 됐다"라며,
- 17:18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저 싫다는글 뭔가..병크멤이면 본문에 적었을것같음
- 17:18
- 조회 71
- 잡담
-
- 메가콘 응모왕 이름 일부 노출 돼서
- 17:18
- 조회 31
- 잡담
-
- 익명이라지만 아무렇지 않게 정병티내면 얜 뭔가 싶음
- 17:18
- 조회 15
- 잡담
-
- 친구 위시팬이어서 나 커피 진짜 잘 얻어마심
- 17:18
- 조회 41
- 잡담
-
- 작년올해 위시 멤 생일마다 메가가 컵홀더챙겨주는것만봐도ㅋㅋㅋㅋㅋㅋ
- 17:17
- 조회 19
- 잡담
-
- 매머드가 제일 좋음 아아 투샷 1600원이고 맛도있음
- 17:17
- 조회 16
- 잡담
-
- 병크멤이라고 쳐도 그럼 그 멤버랑 친한 본인 최애한테는 왜 지랄안하는지....
- 17:17
- 조회 33
- 잡담
-
- 아시발 모기 잡았는데 손가락 사이에 껴서 유유히 날아감
- 17:17
- 조회 6
- 잡담
-
- 병크로 탈퇴한 멤이랑 가끔 만나서 놀아도 티만 안 내면 무슨 상관이야
- 17:17
- 조회 26
- 잡담
-
- 그게 문제가 아니라 안구건조증인들아 너네 요새 ㄱㅊ함?
- 17:17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