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에서 성호가 말리면서 좋아하는 유재석포지션이라는게 ㅈㄴ웃김 https://theqoo.net/ktalk/4253143958 무명의 더쿠 | 15:27 | 조회 수 148 아 너 그런말을 하면 어떠캐~~하면서 누구보다 웃고있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