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이돌 멤버들간에 티키타카 잘맞고 재밌는게 좋아서 항상 고연차 입덕함
무명의 더쿠
|
15:26 |
조회 수 105
저연차의 좋게말하면 풋풋 나쁘게 말하면 어색 이걸 같이 못즐김ㅋㅋㅋ ㅠㅠ
결국 시간이 해결해주는거다 보니 항상 고연차를 잡는...
저연차의 좋게말하면 풋풋 나쁘게 말하면 어색 이걸 같이 못즐김ㅋㅋㅋ ㅠㅠ
결국 시간이 해결해주는거다 보니 항상 고연차를 잡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