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집에서 만났는데 결제를 해주셨어 그래서 카페는 내가 사드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저 싫다는글 뭔가..병크멤이면 본문에 적었을것같음
- 17:18
- 조회 0
- 잡담
-
- 메가콘 응모와 이름 일부 노출 돼서
- 17:18
- 조회 7
- 잡담
-
- 익명이라지만 아무렇지 않게 정병티내면 얜 뭔가 싶음
- 17:18
- 조회 9
- 잡담
-
- 친구 위시팬이어서 나 커피 진짜 잘 얻어마심
- 17:18
- 조회 13
- 잡담
-
- 작년올해 위시 멤 생일마다 메가가 컵홀더챙겨주는것만봐도ㅋㅋㅋㅋㅋㅋ
- 17:17
- 조회 11
- 잡담
-
- 매머드가 제일 좋음 아아 투샷 1600원이고 맛도있음
- 17:17
- 조회 4
- 잡담
-
- 병크멤이라고 쳐도 그럼 그 멤버랑 친한 본인 최애한테는 왜 지랄안하는지....
- 17:17
- 조회 15
- 잡담
-
- 아시발 모기 잡았는데 손가락 사이에 껴서 유유히 날아감
- 17:17
- 조회 3
- 잡담
-
- 병크로 탈퇴한 멤이랑 가끔 만나서 놀아도 티만 안 내면 무슨 상관이야
- 17:17
- 조회 23
- 잡담
-
- 그게 문제가 아니라 안구건조증인들아 너네 요새 ㄱㅊ함?
- 17:17
- 조회 13
- 잡담
-
- 친한척 한다고 쓴거보면 병크멤도 아니고 그냥 싫어하는걸수도
- 17:17
- 조회 43
- 잡담
-
- 메가콘 진짜 괜찮은 마케팅이라고 생각드는 게
- 17:17
- 조회 72
- 잡담
-
- 병크멤이어도 멤버랑 친한걸로 정병먹으면
- 17:16
- 조회 170
- 잡담
-
- 나한테 메가는 손흥민 쓴뒤로 스벅다음으로 잘되는 이미지? 생기긴함
- 17:16
- 조회 47
- 잡담
-
- 컵홀더를 그렇게까지 신경쓰는게 더 신기하다
- 17:16
- 조회 15
- 잡담
-
- 메가송 엑소 보컬 너무 고퀄임ㅋㅋㅋ
- 17:16
- 조회 39
- 잡담
-
- 근데 병크멤이어도 멤버들끼리 친한건 팬은 어쩔수 없다고 봄
- 17:16
- 조회 71
- 잡담
-
- 올공 더워서 공짜 음식 못 얻어먹으면 해산 하겠지?
- 17:16
- 조회 67
- 잡담
-
- 딸기라떼는 어디든 평타라 맛있더라
- 17:16
- 조회 7
- 잡담
-
- 날이 흐려서 정병들이 튀어나오나 왜이래
- 17:16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