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ㅊㅋㅋㅋㅋㅋㅋㅋ보넥도 영상에 명재현 야야야 소리랑 웃음소리 없으면 안됨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이돌때문에 한달에 같은 프차 열번 가는 내가 있어
- 17:03
- 조회 0
- 잡담
-
- 메가콘 응모땜에 메가 아아 ㅈㄴ마셨더니 적응됨
- 17:03
- 조회 0
- 잡담
-
- 아메리카노만 먹는 덬들은 이유가 뭐임?? 1싸서 2맛있어서
- 17:03
- 조회 5
- 잡담
-
- 여자 또 죽었네 하..
- 17:03
- 조회 52
- 잡담
-
- 컵홀더하니까 생카 컵 모은거 공간차지하는거 거슬리는데 그렇다고 버리진 못하겠음
- 17:03
- 조회 3
- 잡담
-
- 빵빵이 컵홀더는 싫다..콜라보 끝날땍까지 안먹거나 컵홀더 안받을듯
- 17:03
- 조회 7
- 잡담
-
- 개취로 컵빙수 안좋아함
- 17:02
- 조회 17
- 잡담
-
- 특정 아이돌이 싫으니까 컵홀더보고 그 정도 생각도 하는거
- 17:02
- 조회 50
- 잡담
-
- 나는 메가 마실때마다 사람 얼굴이먄 버릴때 괜히 흠칫해섴ㅋㅋㅋㅋ
- 17:02
- 조회 7
- 잡담
-
- 컵홀더 중요한건 냄새임..가끔 젖으면 구린내나는거잇음
- 17:02
- 조회 20
- 잡담
-
- 첫글이 메가 컵홀더에 사람있는거 싫다 이거야?
- 17:02
- 조회 62
- 잡담
-
- 컵홀더 나말고 어떤소녀들에게 주지 싶은적은 있음
- 17:02
- 조회 13
- 잡담
-
- 컴포즈 생각보다 별로더라
- 17:02
- 조회 33
- 잡담
-
- 더벤티는 아인슈페너야
- 17:02
- 조회 10
- 잡담
-
- 나한테 메가는 아직도 손흥민 생카임
- 17:02
- 조회 38
- 잡담
-
- 빽다방 요거트 아이스크림 바닐라라떼 존맛
- 17:02
- 조회 4
- 잡담
-
- 아니 걍 의미없는 마케팅은 없다.. 컵홀더 솔직히 그냥 기본 갈색 이름만 잇는거 줄수도 있는데 카페들마다 컵홀더 ㅈㄴ화려한거봐 ㅋㅋㅋ
- 17:02
- 조회 55
- 잡담
-
- 왜 누가 컵홀더에 아이돌있다고 싫대?
- 17:02
- 조회 54
- 잡담
-
- 플 나온김에 저가카페 브랜드 상관없이 맛있는 거 추천해주라
- 17:02
- 조회 15
- 잡담
-
- 우지커피 딥라떼말고 추천좀
- 17:02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