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수학여행 갔을 때 에버랜드에서 씨스타 봄 https://theqoo.net/ktalk/425314132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1 씨스타 가식걸 활동때 다솜이랑 보라? 봄다솜은 확실히 맞음 금발이라서 눈에 확 띄였거든ㅋㅋㅋ사람들 보고 "우와 씨스타다" 하면서 정작 몰려가지는 않고 걍 보고 지나갔던게 오래전인데도 잊혀지지 않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