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감튀는 대중적이지 못 하고 마니아들만 좋아해? https://theqoo.net/ktalk/425313402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9 감튀 굵고 짭잘한게 존맛인데우리나라에선 맥날 롯리 맘터 3대장에 막혀서 대중적으로는 못 끼는 느낌..우리나라 사람들이 감튀 굵은걸 안 좋아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