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하닉 30주있는 상사가 포모온다고 계속 그러니까 ㅈㄴ .. 지친다
무명의 더쿠
|
15:17 |
조회 수 380
전 1주인데 팀장님은 30주잔아요~~ 햇더니 그래도 막 얼마에 산 사람들이랑 비교하니 포모온다고그래서
아까 ㅈㄴ 찌증나가지고ㅠ 글케 비교하면 한도끝도없어여ㅕㅕ 이랫는데
쩜 싸가지없엇겟지ㅜ 하 근데 몇천 벌고잇으면서 맨날 포모온다그러니까 듣기실허..
아까 ㅈㄴ 찌증나가지고ㅠ 글케 비교하면 한도끝도없어여ㅕㅕ 이랫는데
쩜 싸가지없엇겟지ㅜ 하 근데 몇천 벌고잇으면서 맨날 포모온다그러니까 듣기실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