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는 근데 음색이 ㄹㅇ 좋고 안 변했다 https://theqoo.net/ktalk/4253125625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92 물론 목소리가 잘 안 변하는 요소인 건 아는데제시카의 음색은 뭐랄까 어림이 느껴지는 소녀스러움...?도 있어서그런 느낌적인 건 변하기도 하잖아근데 중국 가서 부른 걸 들어도 그 느낌이 그대로라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