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돌 매니저한테 지인인줄 알고 인사한적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3125029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317 내가 사람 상대하는 일해서 인사 잘하고 다니는데길에서 지나가다 마주쳤는데 너무 아는 얼굴이라 반사적으로 어머 안녕하세요~ 하고 지나가는데생각해보니까 내돌 매니저더라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