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버거 피쉬라이팅당했나.. 뭔가 맛있을 것 같아 https://theqoo.net/ktalk/4253124625 무명의 더쿠 | 15:12 | 조회 수 28 번 스팀촉촉이 좀 걸리는데 생선까스보다 좀 더 고급이라는데서 약간 군침 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