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싫은 이유 그냥 생리 하나로 끝임 https://theqoo.net/ktalk/425312276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0 생리를 안했으면 여름이 이정도로 싫진 않았을듯 찝찝하고 냄새도 더 나는거같고 돌아버림 통증 가라앉히는게 핫팩 찜질인것도 최악이야 배 따뜻하게 하는거 겨울엔 오히려좋아 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