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안아플때는 아예 안아프고 아프면 허리가 너무 아픈데 이게 생리통이 이번엔 올수도 있고 안올수도 있고 지맘대로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컵홀더 모으는게 취미라 다양한거 좋아
- 16:59
- 조회 0
- 잡담
-
- 메가커피 그냥 많아서 쉽게 가는 데 아님?
- 16:59
- 조회 0
- 잡담
-
- 난 입맛이 그지같은가 아아 컴포즈가 젤 별로임..
- 16:59
- 조회 3
- 잡담
-
- 니네 포카 왜모음 지류굿즈 왜모음 수준인데
- 16:59
- 조회 12
- 잡담
-
- 딸기라떼 자주 먹는데 컴포즈 딸기라떼 맛없음
- 16:59
- 조회 7
- 잡담
-
- 내돌 카페 모델됐을 때 몇 번 사먹다가 포기함
- 16:59
- 조회 11
- 잡담
-
- 컵홀더에 모델있는게 싫을정도면
- 16:59
- 조회 29
- 잡담
-
- 컵홀더에 누가 있든 없든 ㅈㄴ 노상관
- 16:59
- 조회 5
- 잡담
-
- 빠순오더 모르는건 그렇다쳐도 케톡에서 컵홀더 모으냐고 묻는건 신박하네
- 16:59
- 조회 14
- 잡담
-
- 저가 바닐라라떼는 어디가 맛잇어
- 16:59
- 조회 13
- 잡담
-
- 홀더에 누가 있어도 어지간하면 걍 누구야?상태임
- 16:59
- 조회 6
- 잡담
-
- 내기억에 메가 손흥민 모델 됐을때도 케톡에서 플 탐
- 16:59
- 조회 48
- 잡담
-
- 난 메가알바하면서 아아 ㅈㄴ 마셨더니 좀 세뇌당한듯
- 16:59
- 조회 31
- 잡담
-
- 애초에 누구 컵홀더를 보질 않아 심지어 뭘 마시는지도 관심없름
- 16:58
- 조회 25
- 잡담
-
- 나는 며칠전에 공차먹고 일본인 상사 친구가 스키즈팬이라 필릭스 컵홀더 드림
- 16:58
- 조회 15
- 잡담
-
- 타장르 배척발언이지만 컵홀더에 뭘 올릴거면 게임콜라보보단 아이돌이나 캐릭터 컵홀더
- 16:58
- 조회 18
- 잡담
-
- 아이돌 컵홀더 싫을수도 있고 커뮤에다가 싫다고 글 쓸수도 있다고 봐ㅋㅋ
- 16:58
- 조회 49
- 잡담
-
- 컵홀더 누구있는지 신경써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 16:58
- 조회 3
- 잡담
-
- 지방 기준 모은돈 없어도 성실함??만 있으면 결혼해서 잘살더라..
- 16:58
- 조회 24
- 잡담
-
- 컴포즈 커피 노맛인데 와플이 개맛있음
- 16:58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