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ㅋㅌ 일본 라유 이거 매운맛 나는거 맞아..? https://theqoo.net/ktalk/4253120921 무명의 더쿠 | 15:10 | 조회 수 90 맛이 여러가지던데 매운맛이 없는거보아 약간매운맛 이런것도 아니고 걍 보통맛 같긴한데고추기름이라서 약간의 매콤함은 있어야 되는데 나한테는 걍 기름맛만 남..기름+튀긴 마늘먹는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