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니네 진심 너무한거 아니냐 진짜로 https://theqoo.net/ktalk/4253108320 무명의 더쿠 | 14:59 | 조회 수 953 저거 두개 다 내글임 ㅅㅂ 댓글은 둘째치고 읽지도 않네 미친거... 피쉬버거 배척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