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도 이제 음 지랄나겠군 싶은게 보여서 웃픔 https://theqoo.net/ktalk/4253103047 무명의 더쿠 | 14:54 | 조회 수 143 곧 공계지랄나겟구나...또 난리나겠군 하면 백퍼 그러고있음근데 그게 지랄날만해서 나는건 아니고 개쌉유난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