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들으면 10원씩 주는거 있어서 ㅋㅋ요즘 아이돌 노래 대부분 들어봤는데 https://theqoo.net/ktalk/425310267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8 온앤오프 노래가 손에 꼽힐 정도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