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피규어 그냥 세트 지를까.. https://theqoo.net/ktalk/425310229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86 ㅠ피규어 존나귀엽다 아 세트 사면 진짜 오억인데 다같이 모아두면 훨씬 귀엽겠지?... 분철 구하기도 귀찮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