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발 10년전에 수술한지 한달만에 재발해서 그냥 달고 살았는데 그냥 저냥 살다가 요즘 좀 힘들어졌는데 이제 피나.... 병원 가야겟지 ....?............하 시발 또 내가 칼을 싸야한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돈은 원래 인기조합이고 유돈노 인기 많은건
- 16:28
- 조회 7
- 잡담
-
- 아니 체육회는 왜 입 닫고 가만히 있어?
- 16:28
- 조회 11
- 잡담
-
- 불륜인데 아름다우면 괜찮다? .....예
- 16:28
- 조회 20
- 잡담
-
- 저희 모친께선 개를 한마리 키우십니다
- 16:28
- 조회 8
- 잡담
-
- 올공 시위 신고하고 하는거임?
- 16:28
- 조회 77
- 잡담
-
- 나 추격전중에 뱀파이어 특집도 좋아함ㅋㅋㅋ
- 16:28
- 조회 2
- 잡담
-
- 핸드볼 공연 예정 되어 있는 가수들 장소 변경하거나 날짜 바꿔야겠네
- 16:28
- 조회 24
- 잡담
-
- 대관료만 환불한다고 될일이 아닐거같은데 서울시가 티켓값에 공연 취소된거 싹다 물어야지
- 16:27
- 조회 35
- 잡담
-
- 가수소속사들은 방법없긴 함
- 16:27
- 조회 102
- 잡담
-
- 나 무도 많이 좋아했네
- 16:27
- 조회 16
- 잡담
-
- 핸드볼 못쓰는게 저런 이유라는게 젤 황당함
- 16:27
- 조회 84
- 잡담
-
- 핸드볼 존나 갑갑하네 하
- 16:27
- 조회 23
- 잡담
-
- 안그래도 공연장 ㅈㄴ 없는데 저게 뭔
- 16:27
- 조회 12
- 잡담
-
- 누구든 나랑은 하게된다는거~~이러다가 같이 파트너하게된 형돈재형 관계성도 좋았음ㅋㅋㅋㅋ
- 16:27
- 조회 7
- 잡담
-
- 핸드볼 지금 공연장안을 들어가지도 못하는데 콘을 어케하겠음
- 16:27
- 조회 32
- 잡담
-
- 올공 저거 대관료는 싹 환불해준다는데
- 16:27
- 조회 162
- 잡담
-
- 올공 그거 때문에 국대 선수들 장비도 못챙기고 경기 나간게 에바였음
- 16:27
- 조회 69
- 잡담
-
- 트레저 팬콘 커버(?)무대 3일 다 달랐어?
- 16:27
- 조회 13
- 잡담
-
- 쓰읍 난 좀 반댄데
- 16:27
- 조회 43
- 잡담
-
- 정형돈 짜장면먹는거 ㄹㅈㄷ인데
- 16:27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