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앞 맘터는 패티가 네모였음 https://theqoo.net/ktalk/4253091022 무명의 더쿠 | 14:43 | 조회 수 27 아무래도 사제패티 쓰는것같았음학교 주변에 먹을거없어서 프차면 미어터지는데 사람 적은데는 이유가 있는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