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같이 정병판인거같아서 걍 그 정병판임을 받아들이면 편함 https://theqoo.net/ktalk/4253090985 무명의 더쿠 | 14:43 | 조회 수 17 내돌판 병신인가 싶다가도 걍 타돌덬친구들이랑 대화하다보면 각각의 심연들이있음 걍 내가 안보든가 보더라도 걍 어디에나 있는일...이러는게 속편하긴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