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반년째 고민 중인데 이제 걍 살까 https://theqoo.net/ktalk/4253087098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76 갤럭시 쓰다 아이폰 갈아탄거라 원래 쓰던 버즈 계속 쓰는 중인데 한쪽 소리가 작게 들림 - 폰으로 좌우 밸런스 조절했는데 음질? 음량이 마음에 안드는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