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도 알바생들 손 개잘탄다 그 진짜 못만드는 알바생이 있어......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16
부기알바할때 ㄹㅇ 어떻게 햄버거를 저렇게 만들지..? 하는 알바생있어서
교육 다시 했는데 걔가 만든건 곧 쓰러질거같은 부실공사 햄버거가 되서
걍 그려러니함ㅋㅋㅋㅋㅋ
특히 배달앱 리뷰에 그런거 느끼는 손님 꽤 있었음 ㅜㅋㅋㅋ
부기알바할때 ㄹㅇ 어떻게 햄버거를 저렇게 만들지..? 하는 알바생있어서
교육 다시 했는데 걔가 만든건 곧 쓰러질거같은 부실공사 햄버거가 되서
걍 그려러니함ㅋㅋㅋㅋㅋ
특히 배달앱 리뷰에 그런거 느끼는 손님 꽤 있었음 ㅜ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