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패는데도 아쉬운거생기면 마플탐 트위터가서 말하면 안되는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무도하면 극한직업때 하하 개빡친거 생각남
- 16:01
- 조회 5
- 잡담
-
- 인도좀비특집도 박명수가 지 살라고 사다리 쓰려트려서 망했잖아
- 16:01
- 조회 13
- 잡담
-
- 이경규가 자기의 호통과 박명수 호통의 차이 얘기한 게 있었는데
- 16:01
- 조회 19
- 잡담
-
- 소시 그 노래 뭐더라 에오 딴딴딴 딴딴딴딴 왜요 딴딴딴 두려운데 https://theqoo.net/ktalk/4252543493 오오오오 오오오오 이고...
- 16:01
- 조회 11
- 잡담
-
- 걍 무도 전성기 시절 박명수랑 지금 박명수랑 이미지가 다른지 모르겠음
- 16:01
- 조회 17
- 잡담
-
- 데이터센터는 ai 발전 어쩌고해도 우리나라에 없는게 나음
- 16:01
- 조회 17
- 잡담
-
- 코르티스 리더있어?
- 16:01
- 조회 22
- 잡담
-
- 근데 무도에서 명수옹이 살아야 더 재밌음
- 16:01
- 조회 20
- 잡담
-
- 무도 대본 올라온거 ㄹㅇ 웃겼는데
- 16:01
- 조회 28
- 잡담
-
- 무도 유재석화난거 웃겼는데 멤버 다시짠다
- 16:00
- 조회 17
- 잡담
-
- 박명수 투표앞두고 파란나라 불러가지고 잠실가는 분들이 안좋아하시잖음
- 16:00
- 조회 19
- 잡담
-
- 무도 스탭들 번지점프 엘베 느려서 번지로 내려가지않았나ㅋㅋㅋㅋㅋ
- 16:00
- 조회 21
- 잡담
-
- 박명수 처음엔 공격 스타일이였는데
- 16:00
- 조회 56
- 잡담
-
- 그 무슨 좀비특집이었나? 소품 망가져서
- 16:00
- 조회 18
- 잡담
-
- 정형돈하면 그 정장에 그 가방끈부터 생각남
- 16:00
- 조회 25
- 잡담
-
- 난 무도 달력찍는거 개 좋아했옸는데
- 16:00
- 조회 16
- 잡담
-
- 내가 제작진이어도 유재석 좋아할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
- 16:00
- 조회 27
- 잡담
-
- 근데 팬덤끼리 뭘 경쟁하는거야?
- 16:00
- 조회 19
- 잡담
-
- 무도 길도 웃긴 모음 보니까 ㅈㄴ 알차더라
- 16:00
- 조회 23
- 잡담
-
- 난 박명수가 10년째 강호동 썰푸는게 똑같아서 존나웃김
- 16:00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