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패는데도 아쉬운거생기면 마플탐 트위터가서 말하면 안되는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 돌은 회사가 억지로 관계성 서사 만들어준다고 믿는 놈도 있어
- 17:49
- 조회 0
- 잡담
-
- 지하철인데 옆자리 아줌니가 박서진팬인가봄 쌍욕 존나 하시는중
- 17:49
- 조회 0
- 잡담
-
- 아니 뭔 거슬리고 어쩌구 배척을 인정받으려고까지 하지
- 17:48
- 조회 13
- 잡담
-
- 옛날 듀오 덕질했는데 a가 대놓고 b 미워하지 말라고 했더니 거기 긁혀서 악개 더 심해짐
- 17:48
- 조회 6
- 잡담
-
- ab 조합이 인기인데 a가 c를 더 좋아하면 c를 패더라
- 17:48
- 조회 15
- 잡담
-
- 아직도 연프는 핱시2가 제일 재밋음
- 17:48
- 조회 4
- 잡담
-
- 내돌 아들맘 개싫은게 정작 내멤은 장난치면서 잘 노는데
- 17:48
- 조회 13
- 잡담
-
- 솔로 혹은 배우 덕질했을 때 겪은 관계성정병은 내 돌(배우)랑 제일 친하지? 이거였음
- 17:48
- 조회 9
- 잡담
-
- 사랑받는 내최애한테 집착하는경우도 진짜 싫음
- 17:48
- 조회 10
- 잡담
-
- 셋이 여행 가는데 한명이 이러면 별로야?
- 17:48
- 조회 26
- 잡담
-
- 난 특정관계성이 좋다기보다 그냥 다 귀엽던데
- 17:48
- 조회 14
- 잡담
-
- 얘드라 위버스디엠 정기결제 가능하지??
- 17:48
- 조회 4
- 잡담
-
- 위시 보밋걸 가사에 위아엔시티위시 이부분 넘 좋음ㅋㅋㅋ 위시엿습니다라고 인사하는느낌임
- 17:48
- 조회 24
- 잡담
-
- 난 최애가 너무 취향이라 말아주는거 다먹음
- 17:48
- 조회 13
- 잡담
-
- 나 고연차돌 개인팬인데 내돌은 겉보기에 멤버들이랑 엄청 친해보이지 않는데도 그룹 멤버들 좋음
- 17:48
- 조회 20
- 잡담
-
- 기분 안좋으면 바로 기분 안좋아지는티가 나는 멤버 있는 돌덬 없냐
- 17:48
- 조회 20
- 잡담
-
- 듀오 ㄹㅇ 범인은 바로 너여서 노빠구로 싸움
- 17:47
- 조회 27
- 잡담
-
- 체조가 이제 기본 3일대관돼서 솔로가 체조하는거 더 쉽지않이보임
- 17:47
- 조회 64
- 잡담
-
- 솔로가수/래퍼를 파도 예능이나 공연에서 자주 붙는 가수들이 있기때문에 그걸로 관계성 다 먹음...
- 17:47
- 조회 8
- 잡담
-
- 솔로는 걍 외부인 친구들 지들이 등급매김
- 17:47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