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한테 표 넘기려하는데 이것도 바로뜸? 일반티켓팅처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카페 걍 집이나 회사 가까운데 가지 않음?
- 16:33
- 조회 0
- 잡담
-
- 핸드볼 7월 11-12일까지 취소됨
- 16:33
- 조회 17
- 잡담
-
- 지금 핸볼 규모의 공연장 대체할만한 사이즈도 몇개 없어서....와 진짜 개민폐다
- 16:33
- 조회 5
- 잡담
-
- 저가커피 컴포즈는 점주들이 광고료만 부담하고
- 16:33
- 조회 11
- 잡담
-
- 저가커피 중에 메가커피 컴포즈는 ㅇㅈ인데 나머지 저가커피들이 진짜 모델 효과 0같음
- 16:33
- 조회 26
- 잡담
-
- 장마 올 때 안 됐냐..?
- 16:33
- 조회 5
- 잡담
-
- 자취 첨 하는 칭구 머 사주까
- 16:33
- 조회 9
- 잡담
-
- 메가커피 드럽게 맛없다지만 집앞이라서 감
- 16:33
- 조회 22
- 잡담
-
- 올공역에 몰카찍는 한남 많은거같음
- 16:33
- 조회 76
- 잡담
-
- 어제 핸드볼 앞에 갔다왔는데 딱히 인원수가 많다고는 못느꼈음 ㅇㅇ
- 16:33
- 조회 76
- 잡담
-
- 같은 저가커피 매장인데도 유독 커피를 존나 잘말아주는 직원 있지않냐
- 16:33
- 조회 30
- 잡담
-
- 저가커피 모델 다 탑들로 쓰잖아 남들 쓰는데 안쓰기도 그렇고
- 16:32
- 조회 45
- 잡담
-
- 난 저가커피는 은근 중요한거같고 은행이 ㄹㅇ 쓸모없는듯
- 16:32
- 조회 20
- 잡담
-
- 올공 지금 뭐 격렬하게 시위하면 대응 가능한데 그냥 와서 예배나 드리고 하니
- 16:32
- 조회 21
- 잡담
-
- 별주부전때 거북이팀에 노홍철이나 유재석 넣었어야했다고 생각함
- 16:32
- 조회 10
- 잡담
-
- 메가커피가 손흔민쓰고 매출 많이 늘었다본것같은데
- 16:32
- 조회 55
- 잡담
-
- 내 최애 어제 인스타 라방하다가 저는 늙크크예요 이러고 1시간 지나서 방송 꺼짐
- 16:32
- 조회 43
- 잡담
-
- 무도 마지막 불꽃은 진짜사나이특집
- 16:32
- 조회 24
- 잡담
-
- 메가는 모델활용 ㅈㄴ잘한다 생각하는데
- 16:32
- 조회 79
- 잡담
-
- 체조 공연은 문제없이하는중이야?
- 16:32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