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루트에서는 좋아하는 남자랑 결혼해서 초원 달리고 신나게 살예정이었는데 이치루트가니까 억지로 입궁에 권력도 못얻고 좋아하던 남자도 살해당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제발 이글 봐줄수있어? 어그로아님
- 17:45
- 조회 32
- 잡담
-
- 솔직히 돌도 사람인데 친한 사람이랑 불편한 사람 있겠지
- 17:45
- 조회 11
- 잡담
-
- 올팬이라면서 묘하게 멤탓하는거
- 17:45
- 조회 29
- 잡담
-
- 아 시발 위시 뮤비 댓글에 영어로 웨얼 이스 걸? 이러네ㅜㅋㅋㅋㅋㅋㅋ
- 17:45
- 조회 47
- 잡담
-
- 위시 보이미츠걸 이거 혹시 번안곡도 나와?
- 17:45
- 조회 24
- 잡담
-
- 듀오 관계성 정병도 있어?
- 17:45
- 조회 23
- 잡담
-
- 팬미에서 안어울리는 노래 챌린지 했던 데 있어?
- 17:44
- 조회 64
- 잡담
-
- 아니 진심 난...걍 내 최애와 붙어있는 모든 멤버와 그 상황이 다 좋은데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7:44
- 조회 37
- 잡담
-
- ab관계성이 인기조합인데 a가 c랑 더 친하면
- 17:44
- 조회 106
- 잡담
-
- 솔로도 관계성정병 있대ㅜㅠㅜㅜㅜㅜ미친놈들
- 17:44
- 조회 92
- 잡담
-
- 근데 다떠나서 카메라 앞에서만 친한척하고 어깨동무한다? 존나프로아님?
- 17:44
- 조회 18
- 잡담
-
- 진짜 관계성에 정병먹어본적이 없어서 못느끼겠음
- 17:44
- 조회 15
- 잡담
-
- 점빼고 듀오덤 붙였는데 엄청 부풀었다가 이제 가라앉았거든? 이거 새거로 갈아도 될까
- 17:44
- 조회 28
- 잡담
-
- 내돌은 ㅅㅈㅎ 성격의 결..?이 다른 멤버가 하나가 있어서 멤버들이 ㅈㄴ 어려워함
- 17:43
- 조회 164
- 잡담
-
- 돌판 아들맘감성 너무싫어
- 17:43
- 조회 64
- 잡담
-
- 아이셔 요구르트맛 미친놈이네
- 17:43
- 조회 17
- 잡담
-
- 체조 대관 어려워?
- 17:43
- 조회 104
- 잡담
-
- 듀오가 관계성정병있는건 뭐 어떤식이야?
- 17:43
- 조회 58
- 잡담
-
- 이거봐봐 데목부타 악개냄새 존나남
- 17:43
- 조회 388
- 잡담
-
- 관계성때문에 배척멤 팬들한테 아드리맘이라고 욕하는거 많이 봤는데
- 17:4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