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햄버거 프랜차이즈도 은근히 점바점이 심하더라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079586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11 우리집 주변에 있는 롯리는 맛없는데 회사 주변 롯리는 야채랑 소스 듬뿍듬뿍 넣어줘서 그런가 존맛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