쫌 영양성분 ㄱㅊ은걸로 먹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여배우 덕질했다가 관계성에 미친 사람들 너무 많아서 발뺌
- 17:51
- 조회 7
- 잡담
-
- 혹시 트위터 앱 로그인 되는사람
- 17:51
- 조회 0
- 잡담
-
- 내최애덬들이 “모두가 사랑하는 내최애” “모두에게 사랑받는 내최애” “멤버들의 최애는 모두 다 내최애”이런식으로 앓는게 주류감성인데
- 17:51
- 조회 10
- 잡담
-
- 듀오 ㅈㄴ 싸운 애들 알아
- 17:51
- 조회 29
- 잡담
-
- 무도 관계성 정병 얘기는 남의 장르라 적당히 지나간거구나
- 17:51
- 조회 16
- 잡담
-
- 어차피 팬들이 관계성으로 지랄해도 돌들은 그거 안듣는다고 뭐 히지마라해도 안듣는다고.. 사실 들을 이유도 없음
- 17:51
- 조회 2
- 잡담
-
- 오타쿠들은 기본적으로 관계성을 다 퍼먹음 솔로/배우도 다 먹고 그걸로 정병도 있고
- 17:51
- 조회 9
- 잡담
-
- 생일광고해본적 있어?
- 17:51
- 조회 12
- 잡담
-
- 내 돌 병크멤 병크 터지기 전엔 타멤이 지 멤한테 장난치면 개지랄했는데 병크 터지고 지들이 나서서 막 엮음
- 17:50
- 조회 15
- 잡담
-
- 머저리 감성 우리판에도 있어서 너무 익숙함
- 17:50
- 조회 10
- 잡담
-
- 난 타그룹멤이랑 친하다고 욕하는것도 이해안감
- 17:50
- 조회 26
- 잡담
-
- 최애없는데 덕질하는건 뭐라그래??
- 17:50
- 조회 23
- 잡담
-
- 배우 관계성 정병들은 대놓고 배우한테 오프라인으로 뭐라하고 그러던데ㅋㅋ
- 17:50
- 조회 10
- 잡담
-
- 난 갠팬인데 최애없는 관계성도 다 퍼먹음
- 17:50
- 조회 16
- 잡담
-
- 오늘 6시에 하투하 노래나옴💛🍋
- 17:50
- 조회 21
- 잡담
-
- 듀오가 많았어?
- 17:50
- 조회 35
- 잡담
-
- 유툽 프리미엄 안쓰는데 팝업창처럼 되네
- 17:50
- 조회 43
- 잡담
-
- 트레저 위버스디엠한다...
- 17:50
- 조회 29
- 잡담
-
- 관계성 정병이 아이돌뿐만 아니라 모든 연예인에 있음
- 17:50
- 조회 92
- 잡담
-
- 뫄뫄한테 너무하다 장난좀 그만쳐~ 보기힘들다 << 이런거 너무 꼴뵈기싫음.. 존나 겨털 부숭한 성인이고 싫으면 싫다 말하고 싸우겠지싶음
- 17:49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