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패티 소돼지 혼합인거 상관없으면 노브랜드버거가 젤 저렴하고 가성비임 난 여기 사이드 샐러드 있는게 ㅈㄴ좋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077478 무명의 더쿠 | 14:32 | 조회 수 38 ㄹㅇ 샐러드 200원 추가인가 그러는데 개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