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에 팬 많이 없는 올팬판 잡았는데 덕질하는게 존나 슴슴하지만 스트레스 안받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0
트친 사귀는게 힘들어서 커뮤에서 덕질하는 편이라... 커뮤언급도 낮은게 재미는 없음 근데 그만큼 정병도 없고 개인팬들끼리 기싸움도 없음
트친 사귀는게 힘들어서 커뮤에서 덕질하는 편이라... 커뮤언급도 낮은게 재미는 없음 근데 그만큼 정병도 없고 개인팬들끼리 기싸움도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