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아니면 자기들이 안붙나보지 할 맘이 없나보지
멤들도 일은 일이니까 열심히 하나보지
너무 욕먹어서 팔이든 뭐든 아예 붙이지 말았으면 싶음ㅋㅋㅋ
각자 본업이든 챌린지든 소통이든 열심히 하는 애들인데 저걸로 말많아서 너무 짜증나
그거아니면 자기들이 안붙나보지 할 맘이 없나보지
멤들도 일은 일이니까 열심히 하나보지
너무 욕먹어서 팔이든 뭐든 아예 붙이지 말았으면 싶음ㅋㅋㅋ
각자 본업이든 챌린지든 소통이든 열심히 하는 애들인데 저걸로 말많아서 너무 짜증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