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슈림프 존맛 어니언링이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체조가 이제 기본 3일대관돼서 솔로가 체조하는거 더 쉽지않이보임
- 17:47
- 조회 0
- 잡담
-
- 솔로가수/래퍼를 파도 예능이나 공연에서 자주 붙는 가수들이 있기때문에 그걸로 관계성 다 먹음...
- 17:47
- 조회 0
- 잡담
-
- 솔로는 걍 외부인 친구들 지들이 등급매김
- 17:47
- 조회 4
- 잡담
-
- ㅍㅁ 어렸을땐 멤버끼리 어색하고 그러면 괜히 속상했는데
- 17:47
- 조회 14
- 잡담
-
- 멤버들 사이 고나리하는 아들맘 악개들이 젤 싫음
- 17:47
- 조회 19
- 잡담
-
- 오늘부타 에이백스쪽으로 귓속말 해야겟다 위시 번안곡 달라고
- 17:47
- 조회 11
- 잡담
-
- 있잖아 내가 오바하는건지 봐줄래? 회사에어컨이 계속 22도야..난 에어컨 바로 밑자리고
- 17:46
- 조회 67
- 잡담
-
- 나나나나 보이미츠걸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 17:46
- 조회 9
- 잡담
-
- 근데 나는 덕질할때 관계성 안 중요함
- 17:46
- 조회 19
- 잡담
-
- ab관계성인기멤인데 ac가 친하면 c가
- 17:46
- 조회 61
- 잡담
-
- 기껏 보여주는것만 보는 팬이 아는척하는게 ㅅㅈㅎ 우습지
- 17:46
- 조회 13
- 잡담
-
- 난 듀오싸움이 제일 무섭다는 편견이 있음
- 17:46
- 조회 74
- 잡담
-
- 멤버들끼리 장난 좀 치는걸로 멤버 기분 안좋아보이니 그만하라고 시애미질하는거 존나 개에바라 생각합니다
- 17:46
- 조회 41
- 잡담
-
- 제발 이글 봐줄수있어? 어그로아님
- 17:45
- 조회 115
- 잡담
-
- 솔직히 돌도 사람인데 친한 사람이랑 불편한 사람 있겠지
- 17:45
- 조회 22
- 잡담
-
- 올팬이라면서 묘하게 멤탓하는거
- 17:45
- 조회 114
- 잡담
-
- 아 시발 위시 뮤비 댓글에 영어로 웨얼 이스 걸? 이러네ㅜㅋㅋㅋㅋㅋㅋ
- 17:45
- 조회 106
- 잡담
-
- 위시 보이미츠걸 이거 혹시 번안곡도 나와?
- 17:45
- 조회 67
- 잡담
-
- 듀오 관계성 정병도 있어?
- 17:45
- 조회 63
- 잡담
-
- 팬미에서 안어울리는 노래 챌린지 했던 데 있어?
- 17:44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