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친해서 붙어잇거나 포즈하는걸 그만붙이라고 하는게 ㅈㄴ극성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무꽉찬 정병이라 그냥 심심한 어그로같기도하고
- 17:25
- 조회 2
- 잡담
-
- 저런거 보통 관계성 정병이거나 아니면 그냥 악개거나임ㅋㅋ
- 17:25
- 조회 1
- 잡담
-
- 절대로 부서지지않는 4대 물질이래
- 17:25
- 조회 13
- 잡담
-
- 근데 병크멤이라도 내최애가 친하게 지내겠다는데 뭐 어쩔거임
- 17:25
- 조회 4
- 잡담
-
- 걍 이 모든 상황이 꿈같음
- 17:25
- 조회 45
- 잡담
-
- 근데 갠적으로 병크멤 있어도 배척멤 되는건 진짜 아닌거 같더라
- 17:25
- 조회 22
- 잡담
-
- 둘이 안친한데 친한척하고 이걸 예리한 나만 알고있음 <-
- 17:25
- 조회 11
- 잡담
-
- 친한척이아니라 친한거지 ㅠㅜ 그걸 척으로 보면 병원가야되는상태임
- 17:25
- 조회 4
- 잡담
-
- 내돌 숙소 룸메로 ㅈㄹ났던 거 생각나네
- 17:24
- 조회 110
- 잡담
-
- 솔직히 현실에서도 외면받을 정도의 병크 아니고서는
- 17:24
- 조회 16
- 잡담
-
- 막말로 병크멤이 탈퇴안한 상태라면 거기다대고 안친하게 거리감두고 티내고 그럼 그게 더 팀 분위기 지랄내는거지 ㅋㅋㅋㅋ
- 17:24
- 조회 8
- 잡담
-
- 오히려 올팬이아니고 최애만 바라보면 병크멤
- 17:24
- 조회 38
- 잡담
-
- 너네 헤밍웨이 얼굴 알았음....?
- 17:24
- 조회 36
- 잡담
-
- 새삼스럽지만 케톡은 글 하나로 플 진짜 잘타는듯
- 17:24
- 조회 27
- 잡담
-
- 난 병크멤과 친분갈리하는 정병들이 짜증나는거지 같그룹 병크멤이랑 내최애의 친분을 신경써본적 없음
- 17:24
- 조회 18
- 잡담
-
- 무슨 플임??
- 17:23
- 조회 190
- 잡담
-
- 난 걍 병크멤 생기는순간부터 걍 티비예능에 대입하고 봄
- 17:23
- 조회 29
- 잡담
-
- 2세대때는 최애가 몰이멤인걸 즐겼던 것 같은데
- 17:23
- 조회 42
- 잡담
-
- 애초에 병크멤 무시할거였으면 탈퇴시켰겠지
- 17:23
- 조회 30
- 잡담
-
- 오히려 병크멤한테 헤이트 쏟을 정도의 관심도 안생기던데
- 17:23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