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 푸쉬멤인데 타멤덬들이 푸쉬멤이라고 할때 https://theqoo.net/ktalk/425307105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9 그냥 가만히나 있었음 좋겠어 괜히 거기서 얘가 잘나서 푸쉬받을만하고 주절주절 진짜 눈치들이 그렇게 없나 입닫고 있음 지나갈껄 긁긴 왜긁어서 안들을 소리까지 듣게하는지